오래된 것을 즐기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곳. ~가모도~]

오래된 것을 즐기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곳. ~가모도~]
새로운 양조장 오픈‼︎
-가모도 야모리도-
yamorido
-가슈도란?
메이지 시대부터 이어져 온 찻집 '안모토 찻집' 마치야의 건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맥주를 양조할 수 있어 현대식 양조 설비와 오래된 마치야의 융합이 이루어졌다.
"양조장 이름인 '家守堂(가모도)'은 이 마을의 가옥과 만나 이 가옥과 문화를 지키고 싶다는 마음에서 탄생했습니다."라고 말하는 이이노 씨.
교토의 브루펍에서는 지금도 안모토 찻집의 안모토 씨의 차를 마실 수 있다.
-BEER 소개-
오후의 스타우트
ABV:5.5%
스타일:오트밀 커피 스타우트
-note-
커피 스탠드 '루디(RUDIE)'와 협업한 커피 스타우트.
rudie__1941
로스팅한 멕시코산 원두를 7kg을 아낌없이 투입했다! 맥아는 엄선된 6종류의 맥아에 귀리를 블렌딩하여 풍부하고 부드러운 입맛을 선사합니다.
볶은 맥아의 고소함과 커피의 쌉싸름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어른들의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맛
마무리에 디저트 한 잔, 가끔은 독서와 함께.........
커피와 같은 느낌으로 오후에 천천히, 우아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'오후의 스타우트'이다.
꼭 저희 가게의 디저트와 마리아주를 즐겨보세요!
이즈모도 씨는 교토 한정이라고 하는데 오사카에서 마실 수 있는 것은 molto! 만. 귀중한 BEER입니다!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molto‼︎ 우메다점
영업시간】영업시간
평일
점심 11:30~15:00(LO.14:00)
디너 17:00~23:00(LO.Food 22:00 Drink 22:30)
주말 및 공휴일
11:30~23:00(LO.Food 22:00, 음료 22:30)
예약은 프로필 URL을 참고해 주세요.
→ molto.32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