벚꽃이 피는 무카이노의 벚꽃 BEER】벚꽃이 만발한

벚꽃이 피는 무카이노의 벚꽃 BEER】벚꽃이 만발한
3/27은 \\사쿠라의 날////입니다.
알고 계셨나요? 여러분 지역에도 벚꽃이 피기 시작했나요?
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외출하고 싶은 계절이 되었네요!
그럼 지금부터 봄 한정으로 선보이는 BEER를 소개합니다.
城端麦酒
무카이노의 벚꽃
STYLE:Fruit Ale / 후르츠 에일
ABV:4.5%
-Taste-
조바타의 인기 상품인 홍차 시리즈에 복숭아 과즙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복숭아의 과즙과 홍차의 향을 기분 좋게 맛볼 수 있는 단맛이 적고 상큼한 과일 맥주♡!
molto!!! 입구에도
아름다운 벚꽃이 피었습니다. 꼭 오셔서 사진도 찍고 맥주도 한잔하세요!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molto‼︎ 우메다점
영업시간】영업시간
평일
점심 11:30~15:00(LO.14:00)
디너 17:00~23:00(LO.Food 22:00 Drink 22:30)
주말 및 공휴일
11:30~23:00(LO.Food 22:00, 음료 22:30)
예약은 프로필 URL을 참고해 주세요.
→ molto.32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