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식】CRAFT BEER HOUSE molto!!! 우메다점

"이거, 맥주⁉︎ 아름다운 민트 그린이 매력적인 BEER 개봉♡"

「これ、ビール⁉︎美しいミントグリーンが魅力のBEER開栓♡」

"이거, 맥주⁉︎ 아름다운 민트 그린이 매력적인 BEER 개봉♡"
.
안녕하세요!
오랜만의 신규 BEER 포스팅이네요...
죄송합니다. 笑

자~ 이번에는 Special한 맥주를!
배달해드립니다♡.

*민트 그린 사워/리퍼브루 브루잉 ABV.5.5%

"미국 직수입 모히토 농축 향을 사용한 사워맥주💚"
깔끔하고 상큼한 민트색은 민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색감...
아름답다...사랑에 빠질 것 같다!

아래는 브루어에서
색상은 선명한 연두색, 상쾌한 민트와 라임 향이 청량감을 선사한다!
민트의 상쾌함과 톡 쏘는 쓴맛, 라임의 향과 맥아의 풍미, 리퍼블류에 사용되는 요거트 유래 유산균에 의한 케틀 사워링. 부드러운 신맛이 상큼하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맛이다.

걱정되는 분들은 발밑을 조심하세요!
꼭 오세요 ♩
그럼 기다리겠습니다!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molto‼︎ 우메다점
영업시간】영업시간
평일
점심 11:30~15:00(LO.14:00)
디너 17:00~23:00(LO.Food 22:00 Drink 22:30)
주말 및 공휴일
11:30~23:00(LO.Food 22:00, 음료 22:30)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전화 예약은 여기 050-5385-3424
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접수 인터넷 예약은 여기